본문 바로가기
투자/IR 자료읽기

증권분석_쌍방울 11월 급상승예상 종목1

by gomu_inspirer 2020. 10. 25.
반응형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701889&memberNo=28983946&vType=VERTICAL

20201021 뉴스1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팬 사인회도 기획

쌍방울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수현의 건강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 진정성이 느껴지는 연기가 기업이 추구하는 목표와 맞닿아 있다며 모델 낙점이유를 설명했다. 특히 김수현의 글로벌 인지도는 향후 쌍방울의 미래 전략과도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 다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스타로 도약했다. 또 최근 종영한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개 국에 스트리밍 돼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쌍방울은 김수현과의 광고 제작 이후 TV·유튜브·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한 전방위적 마케팅을 예고했다. 특히 쌍방울에 대한 인지도가 약한 MZ(밀레니얼·Z) 세대를 겨냥한 홍보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또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상황을 고려해 향후 '김수현과 함께 하는 팬 사인회' 등 행사도 기획 중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쌍방울 하면 아직까지도 1990년대에 선보인 이덕화 엘리베이터 광고를 떠올리곤 한다"며 "김수현이라는 빅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쌍방울은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말했다.

http://naver.me/5Yn7ggjB

쌍방울, 브랜드 새 얼굴에 배우 김수현 발탁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쌍방울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배우 김수현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수현의 건강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 진정성이 느껴지는 연기가 기업이 추구하는 목

naver.me

이덕화 이미지 지울까?…쌍방울, 배우 김수현 모델 발탁

(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국내 대표 속옷회사인 쌍방울은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는 김수현을 모델로 기용해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겠다는 전략이다.

쌍방울 관계자는 "아직도 많은 소비자가 쌍방울이라고 하면 1990년대 선보인 이덕화의 엘리베이터 광고를 떠올린다"면서 "김수현 광고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아직 광고 제작 전이지만 김수현이 마스크나 잠옷 제품을 착용한 광고 촬영을 기획 중이다. 회사 측은 광고 제작 후 TV와 유튜브,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전방위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출처] [기사] 쌍방울, 브랜드 새 얼굴에 배우 김수현 발탁|작성자 heavenly creature

 

 

고현정·조인성 소속 기획사 품은 쌍방울…속옷 가게서 범미디어로 변신

[BY 뉴스웨이] 비비안 관계사 ‘포비스티앤씨’ 통해 매니지먼트社 최대주주 올라 ‘미디어콘텐츠’ 사업 ...

m.post.naver.com

쌍방울은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김수현의 건강하고 신뢰도 높은 이미지, 진정성이 느껴지는 연기는 기업이 추구하는 목표와 맞닿아 있으며, 특히 배우 김수현이 갖고 있는 글로벌 인지도는 향후 쌍방울의 미래 전략과도 부합해 김수현과의 시너지 효과도 노린다는 전략이다.

김수현은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 다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스타로 도약했다. 중화권을 필두로 아시아 전역에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한류 열풍의 한 세대를 대표하는 한류 톱스타로 자리했다. 최근 종영한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글로벌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개 국에 스트리밍 돼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쌍방울은 김수현과의 광고 제작 이후 TV와 유튜브, SNS를 통한 전방위적 마케팅을 예고했다. 특히 쌍방울에 대한 인지도가 약한 MZ세대를 겨냥한 홍보를 통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서 추후 ‘김수현과 함께 하는 팬 사인회’ 등 행사도 기획 중이라고 전했다.

쌍방울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쌍방울 하면 아직까지도 1990년대에 선보인 이덕화 엘리베이터 광고를 떠올리곤 한다”며, “김수현이라는 빅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쌍방울은 새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소비 주역으로 꼽히는 MZ 세대에게 호감도 높은 광고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쌍방울은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B2C몰인 ‘트라이샵’을 오픈, 11번가·쿠팡 등 오픈 마켓까지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가고 있다. 이에 올 상반기 온라인 매출이 지난해 하반기 대비 약 350% 증가했다.

쌍방울 주가

쌍방울 주식의 주가 일봉차트를 가져왔습니다. 동전주이므로 조심스럽게 접근하셔야합니다. 추세가 상당히 안좋고 테마로 시세를 받아도 다시 내리는 경향이 있네요.

아마 요즘 세대보다는 과거 세대 사람들에게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내복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최근 반일테마 관련주로 핫했는데요. 유니클로 내복 대신 쌍방울 내복이 올 초에 유행했었죠. 올해도 쌍방울 내복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가 핵심이네요.

내복 관련주는 당연히 겨울 테마주입니다. 특히 아베 관련 반일테마도 엮여있으니 큰 기회를 볼 수 있는 주식이라고 생각되네요.

반응형

'투자 > IR 자료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롭테크란 무엇인가?!  (9) 2020.11.01

댓글